건강주스 리얼오가닉스 아사이베리즙 ..

안녕하세요!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메이입니다 :)오늘은 #부모님선물 #효도선물 로 좋은 #건강즙 을 소개할께요.바로 리얼오가닉스 아사이베리즙인데요.

각종 유해환경으로 부터 떨어진 면연력,일상생활에 지쳐 잃어버린 생기,매일 아침 아사이베리 1일 1포로 건강, 뷰티를 되찾을 수 있어요.

>

신선한 리얼만을 담은 아사이베리즙 🙂

>

#아사이베리의효능 을 알고 계신가요? 아사이베리는 눈의 건강, 몸속의 노폐물청소, 면연력강화,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네요.

>

유기농아사이베리 70% 외 아로니아, 포도, 딸기, 멀베리블루베리, 크랜베리, 라즈베리, 빌베리, 정제수 외에는 어떤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았답니다.

유통기한도 2019년 3월까지라 넉넉하게 마실 수 있답니다.

>

리얼오가닉스는 엄격한 인증 전문 기관이 검증된 기업이라 신뢰할 수 있답니다.

>

리얼오가닉스 아사이베리즙에는 파우치 커터칼이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아사이베리즙을 편하게 컷팅해서 마실 수 있답니다.

>

아사이베리즙을 오픈해봤어요.

>

아사이베리즙 한포당 70g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아사이베리가 무려 70%이상이 들어가 있답니다!

>

아사이베리색으로 이루어진 아사이베리즙 파우치 🙂

>

>

실제 파우치커터를 이용해 아사이베리즙을 컷팅해봤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쉽고 간단하게 컷팅이 되더라구요.

>

아사이베리즙 파우치 그대로 마실 수 있지만, 아사이베리즙 색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크리스탈컵을 준비해보았답니다!
진한 보라색을 띄고 있는 아사이베리즙!
아사이베리즙이 색이 정말 진하더라구요. 그리고 따르면서도 향이 진하게 났답니다.

>

사실 베리류는 신맛이 강한거 아닐까 라는 부담감도 있었는데 아사이베리즙은 많이 시지 않았어요.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고, 구수하면서 담백한 맛이 나더라구요.

>

올 겨울 우리가족 건강은 리얼오가닉스 아사이베리즙으로 결정했어요.

>

아사이베리즙은 이런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업체로부터제공받아 후기가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