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민한 피부에 재생력을 불어넣어줘요! 피부과화장품 라미스떼 재생크림으로

 Today Review :: 라미스테

안녕하세요 글리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피부과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는 라미네이트 재생 크림입니다.요즘 피부가 안 좋아졌으니까 간단한 시술이라도 받아볼까 하는 생각도 했거든요.

근데 또 그런 거 받으면 피부 재생 크림을 발라야 되니까! 어떤 제품이 좋은지 찾다가 알게 되었어요.

지금 역시 케어 후라 좀 붉어지고 민감한 상태였는데, 어땠는지 밑에서 자세히 설명해줄게요~!

우선 피부과 화장품 라미스테 브랜드를 간단히 소개하려고 합니다.

라미스테는 프랑스어로 ‘신비’라는 뜻을 가진 브랜드로, 피부과 의사가 직접 만든 화장품 브랜드라고 합니다.

“저도 이 제품을 처음 알았습니다만, 유해 물질을 배제하고 식물 줄기세포 성분을 함유하여 안전성 문제를 줄이고 피부 노화와 트러블, 피부 진정 등에 효과가 있는 제품을 만든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것은 피부 재생 크림입니다.10시간 동안 푹 잔 듯 피부로 가꿔주는 아이템!

저는 평일은 보통 5~6시간 자는게 고작이라 코멘트를 보고 조금 기대되요wwwww

라미스테토리뿌루리뻬아

가격:31,000원 용량:55g피부과 화장품이라 가격 걱정이 많았는데 피부재생크림 치고는 괜찮은 가격이라 좋았습니다.재생크림은 일반 수분크림보다 높은 가격이 비싼 경우가 많은데, 이거면 괜찮을 것 같아요!

아, 이쪽의 수분크림도 팔고 있습니다만, 현재 1+1중이라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요라미스테 보습크림은 아데노신이 들어간 주름개선 화장품입니다.

피부통증의 예방과 개선, 주름개선에도 효과가 있는 피부보습제이지만 저는 요즘 피부진정이나 피부재생 등에 신경을 쓰고 있어서 이 기초화장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동물성오일 등 유해성분 4무인 천연화장품입니다!

제품의 유통기한은 개봉 후 12개월, 유통기한은 EXP에 표기된 기한까지입니다.

예쁜 디자인으로 사이즈가 크지 않은 편이라 파우치에 넣어 두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여행용 보습크림으로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아요~~

뒷면에도 제품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이 적혀있어요.

아 그리고 좀 독특한 게 보습크림에 펌핑 타입이 별로 없는데 요건 펌핑형이에요.

장점은 양 조절이 쉽고 위생적이라는 점

통에 담아서 떠 바르는 제품은 먼지가 쉽게 들어가고 튜브형은 양 조절이 어려울 수 있는데, 이런 펌프형은 플라스틱 뚜껑 위생에 유의하면 양 조절이 쉽고 오래 보관할 수 있어 좋다!

손등에 살짝 발라봤는데 제품 자체가 얇은 텍스처는 아닙니다. 발랐을 때 살짝 쫀득쫀득한 제형으로 피부에 퍼지지 않고 바로 흡수되는 제형입니다.

재현이가 사진만으로는 잘 느껴지지 않는다고 생각해서, 영상으로도 준비해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