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불이 난무하는 곳, 운중동 철판요리 전문점 “더쉐프인젤코바” ­

모임이 있어 두 번 가 본 곳인데 갈 때마다 만족도가 높았던 곳입니다. 철판요리 전문점입니다.판교 운중동에 있습니다.

키조개, 랍스터 등이 추가되면서 코스가 A, B, C로 나누어집니다.5개의 철판요리 Table로 구성되어 있고 Table 당 6명 정도 식사 가능합니다. 꼭 사전 예약하셔야 합니다.​젤코바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

.
프로축구 K리그1 포항 스틸러스 김기동 감독이 9월의 감독으로 선정됐다. 독일 대표팀 출신 미드필더 마리오 괴체(28)가 독일을 떠나 네덜란드 에레디베지에 PSV 에인트호번에 입단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에 입단한 에딘손 카바니가 등번호 7번의 새 주인이 됐다. 축구국가대표팀 다용도 미드필더 이재성(28 홀슈타인 킬)이 결국 잔류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의 국가대표팀과 김학범 감독의 올림픽대표팀이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두 차례 평가전(9일 12일)을 갖는다.

2019년 철판요리 A코스

>

>

>

>

>

​2020년 철판요리 B코스

>

>

확실히 B코스가 더 먹음직하군요.

>

식전 샐러드와 호박 수프입니다. 첫 입맛이 돕니다.

>

왼쪽부터 야채용 소스, 해물용 소스, 육류용 소스입니다. 그냥 입맛에 맞는 걸로 찍어 드시면 됩니다.

>

>

>

메인 요리가 끝나면 볶음밥이 준비됩니다. 2020년이라 귀여운 쥐를 만들어주시더군요.

>

>

>

요리도 맛있고 중간중간 셰프님의 불 쇼와 음식 설명도 좋습니다. 좋은 모임 장소로 추천할만합니다.

>

#맛집 #운중동맛집 #철판요리 #쉐프인젤코바 #젤코바

.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7일 여권에서부터 요구가 나오고 있는 방탄소년단(BTS) 병역특례 문제와 관련해 당내에 말을 아끼길 바란다며 함구령을 내렸다. 김성수 국무총리 비서실장이 7일 국회 정무위원회에서 열린 국정감사에서 업무보고를 하고 있다. 강경화 외교부 장관은 7일 남편 이일병 연세대 명예교수의 미국행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경위를 떠나 매우 송구스럽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김용민 의원이 자신을 조국 똘마니라고 지칭한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를 고소했다.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