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 스튜디오 연산동 자연 속으로

 오늘은 그동안 김·사지 서울의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산동 자연 속에 PT스튜디오를 소개하고자 포스팅을 시작했습니다.

위치면의 위치, 시설면의 시설, 프로그램, 트레이너 선생님, 체계적인 시스템까지 무엇 하나 부족한 것이 없다!
!
자연속에 위치한 한의원&PT 스튜디오입니다.

PT를 도와주실 트레이너 선생님들은 당연히!
스포츠 전문가로 입구부터 자격증이 있으실 거예요그리고 스튜디오는 정말 쾌적하고 일반 헬스장이 아닌 퍼스널 트레이닝이다 보니 1:1 운동을 받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바디는 너무나 기본적이죠… 제이콥스 레더, 천국의 계단, 로잉머신은 물론 고가의 최신 트레이닝 머신이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많은 운동을 하면서 많은 기계를 봐 왔지만, 모든 곳이 같은 장소에 있던 가게는 여기가 처음이었습니다.

또한 1:1 티칭이 진행되는 룸들은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사적인 수업이 가능해 복장이나 운동 자세 등이 신경 쓰여 운동하기 어려운 분들도 마음껏 편안하게 운동하실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해 두었습니다.

제가 주로 하체 운동을 집중해서 했던 공간이에요!
제가 하체 운동에 좀 자신감도 있고 특히 애플힙이 갖고 싶어서 하체 운동을 집중적으로 했거든요

첫날 사다리가 기우뚱거리는 건 둘째 치고.저 미운 고깃덩어리들ㅠㅠ그때가 59kg이었대요.그리고 열심히 운동하고 조금씩 빠져나가는 모습입니다!
하체 집중 운동을 했는데, 상반신도 물론 뽑으면 안 되죠?

와이드점프 스쿼트!
!
힘들지만ㅠㅠ 제가 좋아하는 운동입니다wwww 사실 운동강도 높게해서 짧고 굵게 운동하는게 너무 좋거든요?!
하지만 헬스장에서 다른 회원들과 같이 GX프로그램으로 운동하면… 저는 운동이 안돼요. ㅠㅠ 성에 안찬 운동만 하는거죠.. 저만 힘들지 않다고 더 세게 해달라고 하면.. 아줌마들이 눈을 옆으로 돌리고 있어서 입도 못열어요 ㅠㅠ 하지만 PT는 1:1수업이라 선생님이 채찍질도 더 해주시고 당근도 주시고!
!
쿠쿠쿠

운동 잘한다고 칭찬 많이 해 주시고… 저도 사람인데 힘들 때 열심히 해 주세요.

첫날에 비해 군살 정리가 된 모습이 보이나요?!
자세도 바로잡아 주시고 평소에 안하던 운동도 배우면서 즐겁게 운동할 수 있었어요!
김동진 트레이너 선생님의 최고시다아앙~d

여긴 샤워실!
제가 첫날 갔을 때 바닥이 미끄러운다고 한마디 했는데 바로 바닥에 뭘 깔아줬어요!
진짜 감동받았던 것 같아요회원의 한마디도 귀담아 들어주시고 바로 피드백해 주시는 것!
!
처음 PT샵을 고를 때 인터넷을 통해 많이 찾아봤는데 자연 속의 PT 스튜디오는 정말 칭찬 일색인 것 같아 “응? ‘여긴 뭐야?’ 이러는 거예요.정말 반신반의하며 찾아오게 되었는데 체질에 맞는 식단은 물론 체력과 체형에 맞는 운동까지 같이 할 수 있고 친절하고 시설도 좋고 더 좋은가 싶었습니다!
제가 이어지는 다른 포스팅으로 식단과 추가관리를 받은것까지 자세하게 감상을 남길께요~

연산동, 연산역 17번 출구 바로 앞 동화빌딩 2, 3층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정말… 자연 속의 PT 스튜디오 최고 of 최고니까 부산 PT 용산동 PT를 찾는다면 자연 속의 PT 스튜디오를 추천합니다이상 꾸준히 운동하는 여성 김사자였습니다부산광역시 연제구 월드컵대로 141동화빌딩 3층이든 연계된 한의원에서 체질진단 및 체질메뉴 처방을 받아 관리를 받은 후기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따라 읽어보세요. 여기 카페 아니에요. 원래 165cm에 50kg으로 근육질에 날씬했던 김사자는 (믿어주세요!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