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21~ 8월19 원숭이띠 운세

 원숭이띠 음력 6월점입니다.

2020년 양력 7월 210일부터 8월 19일까지의 출처가 불분명한 간지별 운세에 맹신했다는 “냉패”를 보신 분들이 많습니다.

태을천 천광법사의 간지별 운세점은 귀문둔갑과 납음포태구성기학과 자미머리수를 반영한 간지별 운세풀입니다.

흔한 생기발과 별점 운세는 비교가 안 돼요.

태어난 날짜와 시간을 반영한 정상적인 해석과는 다소 미흡할 수 있지만 나이를 기준으로 하는 간지별 운세가 비교적 잘 맞습니다.

나이는 운명의 원천이니까요.

마음은 모든 것의 근본이 되며, 마음이 주인이며, 마음이 지배한다.

언제나 좋은 생각을 가슴에 품고 이야기하고, 행동하면 복과 즐거움이 그의 만든 대로에 드리워진 그림자가 물체를 쫓듯이

1992년 원숭이점 검봉금 임신생 29세

직장운, 승진운, 합격운, 취업운에 대운이 따랐는데 공교롭게도 원하는 관운을 물리치는 흉년이 함께 발동돼서, 어차피 간다해도 끝내는 원하는 바를 얻지 못해 마음이 아픈 상태입니다.

나름대로 최선을 다했지만 노력을 기울이는 긍정적인 결과가 미흡해 답답합니다.

윗사람의 도움이 절실한 시기입니다.

조상전과 칠성전에 공을 세우세요.

미래가 불안한 직장문제, 취업문제, 자격증 시험 등 불길한 파도를 겪고 있습니다.

남서쪽을 향해 칠성 기도를 하세요.

연애운, 결혼운을 시기하고 질투하는 고독생활이 발동되고 있어요.친한 사람에게 밝힌 것 뿐인 정당한 연애가 아니라 불편한 연애문제로 마음 아파하는 것 같아요.특히 가까운 지인들의 오해로 인한 문제가 커지는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해 하는 상황, 현명하게 대처하세요.

믿었던 연인의 배신이나 외도로 인해서 이별의 수에 주의하세요.

금전운, 재물운, 교통사고등의 뜻하지 않은 갑작스런 흉사에 의한 할관지 사건, 사고등의 원인도 있습니다.

1980년 경신 41세 석류목 원숭이년 운세 음력 6월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암울한 겨울바다를 헤쳐나갈 난파선이 외롭게 넓은 바다를 떠다니고 있기에 먼 해가 깊은 산 첩첩산중에 홀로 서면 정말 초조하고 불안하다.

힘들고 어렵지만 도와주는 사람도 없고 그나마 믿었던 사람도 냉정하게 떠나니 누굴 믿고 의지하는지 세상이 원망스럽다.

가족과 생사의 이별입니다.

나는 주거가 불안정하고 내가 자주 다니던 직장을 구할 수가 없어서 다음 날이 걱정된다

아이 걱정으로 뜬눈으로 밤을 새우다

사해의 바다를 찾아 용신기도만이 답이다 미역 명주실 북어삼색계절 과일 나물 쌀술 조상 옷 낙태 연가 옷을 준비하고 떠나라 구눈 수자령 연가 남동이다 선조의 영가천도를 통해 잠긴 금전의 고리를 푼다.

1966년 무신생 53세의 살 돈 때문에 밤잠을 설치는 나름대로 최선을 다했지만 닫혀 있는 돈운이 믿었던 사람에게서 사기와 배신은 문서와 소송 문제까지 겹쳐 근간이 흔들릴 것이다.

스스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문서문제와 주거문제, 직장과 사업장이 불안한 이유는 스스로 노력을 게을리 해서가 아니라 그럴 수밖에 없는 이유는 따로 있다.

건강에 각별히 주의하라 주위 사람을 믿었다가 낭패를 당하다

닭띠, 닭띠, 돼지띠, 뱀띠, 천상의 구천보화, 뇌성, 천존정성에 가까운 조상의 상문이 발동됐다.

꿈자리가 흉흉하고 가슴 아픈 영험한 기운이 감도는 명산대천을 찾아 천상의 천신의 기도와 선조들의 공덕을 쌓기 바란다.

부부이별에서 재혼을 생각하지만 어쩐지 불안한 노력의 공로가 없이 원망스럽기만 하고 애달프다.

1956년 헤이 신생 65세의 원숭이년 운세의 산하와 자녀 문제로 금전적 곤란이 따른다.

●”부부 갈등-가정 불화로 이혼 위기 맞았다

상대를 탓하기보다는 모든 것이 내 전생의 악업이라고 인정하고 원수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살아라.

아랫사람으로부터 설득당하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다.

주거 문제와 가정사로 인한 답답한 문서 문제가 얽혀 스트레스를 받는 이유는 따로 있다

부동산 매매, 대부자, 자녀의 결혼, 고민, 이사, 이동 변화, 수심숙고하라성급해지면 나중에 후회한다.

들뜬 가정부터 추스르고 숨 돌릴 처세-지혜 모을 때 씀씀이 많은 검찰 지나친 음주는 입 낳는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성석동 52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