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포자동차유리전문점] B MW 5시리즈 유리교체 스톤팁 돌팬으로 인해 앞유리 파손후 유리교환 국가대표자동차유리

 

안녕하세요 자동차유리교환유리 복원 전문점 국가대표 자동차유리입니다

오늘 BMW 5시리즈의 차주가 경기도 광주 오포에서 스톤칩(돌빵)으로 인해 앞유리가 파손되어 유리를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BMW 5시리즈 차량의 앞유리 교체 과정을 포스팅하겠습니다

BMW 5시리즈 차량이 입고됨 하셨습니다 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금이 길게 가는게 보이는데 저정도 길이면 금방 갈라져서 교환을 해야해요 자동차 유리는 단순히 자동차 유리를 빼낸 것 뿐만 아니라 많은 부자재 등을 탈착하여 원위치에 부착해야 하므로 반드시 전문 시공점에서 시공을 받아야 합니다.

누수 및 부자재 유실 등이 없이 작업됩니다.

앞유리 교체는 일단 실내 룸미러와 블랙박스 등을 탈착합니다.

현재 BMW 5시리즈 차량의 경우 빗방울감지센서와 차선이탈방지카메라가 있어 룸미러와 블랙박스를 함께 탈거 후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유리옵션마다 매우 많은 부자재 등이 있습니다.

모든 탈부착은 매뉴얼대로 작업하며 파손 및 유실없이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닛을 열고 카울 커버 및 와이퍼를 탈착하는데, 그 속을 보면 엔진룸 쪽으로 이물질과 부자재 등이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천을 깔아 이물질의 유입을 막고 엔진 고장원인을 차단합니다.

앞 유리가 탈부착이 됐습니다 탈착 시 부착할 수 있는 부분을 먼저 커버링 테이프로 탈착을 해드립니다그리고 유리전용 공구를 이용하여 탈착을 진행합니다.

유리제 공구는 매우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차량에 적합한 공구를 정하고 작업을 해야하기 때문에 정확한 매뉴얼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기존의 우레탄 실란트를 제거하면 실란트가 떨어져서 바디 실링이 떨어지는 부분이 발생하는데, 그 부분에 블랙 프라이머를 도포해서 방음·방청 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블랙프라이머를 도포해야 실란트가 안정될 수 있습니다.

BMW 5시리즈 차량에 앞 유리를 부착하기 전에는 가이드라인에 따라 접착 활성제를 도포한 후 실란트를 도포했습니다.

실란트 도포 시에는 삼각 비드 도포 방법으로 도포했습니다.

삼각 비드를 바르는 방법은? 안정된 면적으로 붙일 수 있고, 또한 도포점이 높기 때문에 누수의 위험을 현저히 떨어뜨린다는 장점이 있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도포 방법입니다.

우레탄을 도포한 프론트 유리를 안전하게 안착하고, 탈거했던 부자재를 원래 모습 그대로 붙였습니다.

모든 작업이 끝난 후에 와이퍼 테스트를 마무리로 출고하는 것을 도와드렸습니다.

국가대표 자동차 유리를 찾아주신 BMW 5시리즈 차주님께 감사드리며, 지금까지 포스팅을 봐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바쁘신 고객님들을 위해 야간작업과 일요일 작업을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010-6660-1240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경충대로 1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