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유산균 내아이를 위한 선택 컬처렐 키즈패킷

​학교에 들어가면 같은 시간에 기상하더라도 분주한 아침을 맞이하게 되는데요.또 수업에 맞춰 움직여야 하기도 하고, 에너지를 많이 쏟기 때문에 특히 새학기 때 더 피로감을 호소하는 것 같아요.엄마가 해 줄 수 있는 건 어린이면역력을 높여 덜 피로하게 하고, 덜 힘들게 하는 거겠죠?특히나 아프지 않게 신경 써줘야 하는 일이 우선인 것 같아요.여러 방법이 있겠지만 전 미리미리 새학기를 준비하면서 아이에게 어린이유산균을 먹이고 있어요!

>

​저희 아이가 먹고 있는 어린이유산균이예요!
세계판매 1위가 눈에 띄는 제품이죠?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균주인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GG 단일 균주 100%로 하루 1회 섭취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어린이유산균을 챙겨줘야 하는 이유는 참 많은데요.그 중에 하나는 계절이 바뀔 때나 낮과 밤의 온도 차가 클 때 예민하게 반응할 수 있는 장 때문이에요!
사람의 몸은 면역 세포 중에 70%이상이 장에 들어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장이 건강하고 튼튼해야 영양분도 잘 흡수하고,소화도 잘 시켜서 어린이면역력을 증진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장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선택한 Culturelle!
​​

>

​여러 브랜드가 있지만 그 중에서 컬처렐 키즈패킷을 고른 이유가 있는데요!
첫째, 3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달성하고 있는 브랜드이기 때문입니다.

패키지 앞면에도 눈에 띄게 적혀있습니다.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세계판매 1위이고 현재도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저도 먹어보니 소비자가 구매하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 생각하고, 전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판매 1위이기 때문에 한번쯤은 꼭 섭취해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두번째는 34년 이상 연구된 믿을 수 있는 어린이유산균이고, 체계적으로 품질관리 되고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34년이라는 시간이 짧지는 않다고 생각해요!
게다가 믿을 수 있는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GG와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 개발 기술력으로 탄생한 제품이니까요!
관리는 Culturelle -> 식약처 -> 한독 순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먼저 미국에서 생산을 한 후 완제품을 전량 항공 직수입을 한다고 해요.그 다음 식약처에서 정밀 검사를 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정밀 검사 통과된 제품을 한독에서 최적의 환경에서 보관 후 배송을 하고 있다고 해요!
여러분들도 믿고 아이들과 함께 드셔보세요!

>

​​세번째는 LGG 단일균주 100%를 담고 있는 Culturelle이기 때문입니다.

크리스찬 한센이 특허받은 어린이유산균으로 세계에서도 가장 많은 연구를 한 LGG유산균이라고 해요.여러 나라에서 가장 많이 연구가 되었다고 하니 더 믿음이 가는거 있죠?또한 특허받은 LGG는 증식력이나 부착력 그리고 생존력도 강해서 도움이 된다고 해요!
인체적용시험 연구 논문 300편 이상에서 입증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먹고 있어요. 제가 7살유산균으로 선택한 이유랍니다.

>

​여기서 끝이 아니라 LGG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이눌린도 함유되어이습니다.

먹이가 있는게 먹이를 먹으면서 증식이 되고, 증식이 된 LGG가 장내 유해균을 억제해 준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배변이 고르지 못하거나 잘못된 식습관으로 장이 걱정된다면 한번 섭취하도록 해보세요!
스트레스가 많아서 배가 예민한 친구들이나 평소에 장이 안좋은 아이들에게도 추천해요.​

>

>

​패키지를 열면 개별 포장되어있어 섭취하기에도 편하고, 휴대하기에도 편했어요.알이나 통안에 들어있는 가루로 되어있으면 보관도 어렵고, 변질 우려도 있으니까요.하지만 제가 선택한 컬처렐 키즈패킷은 개별포장이라 제품 변질에 대한 우려도 적고, 위생적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게다가 이 작은 포장지 안에 무려 50억 CFU가 보장되는거 있죠?식약처에서 정한 1인 최대 섭취량이 있는데 최대 섭취량에 부합하는 제품입니다.

여러 번 섭취하지 않고 한 포로 다 챙길 수 있어 엄마 입장에서도 편한 것 같아요.​

>

>

​섭취 방법은 아이 연령대에 맞춰서 주시면 돼요!
분유에 타 먹여도 되고, 요거트나 시원한 음식 또는 음료에 섞어서 먹이면 돼요!
주의할 점은 열에 약하기 때문에 뜨거운 음료나 물에는 섞어 마시면 안돼요!
저 같은 경우는 요거트에 넣어서 섞어 먹이고 있답니다.

​​

>

>

​엄마가 아무리 챙겨준다고 해도 아이가 안 먹으면 그만인데요!
예전에는 다른 제품을 제가 먹이려고 엄청 노력했는데도 아이가 잘 먹지 않더라고요!
그런데 컬처렐 키즈패킷을 요거트에 뿌려서 주고 있는데 거부감 없이 잘 먹고 있어요!
저도 하나 먹어보니 입안에 남는 맛 없이 깔끔하게 섭취되었어요.찾아보니 해외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입에서 깔끔하게 잘 녹고, 남는 느낌이 없는거라고 해요!
역시 아무나 만드는게 아니라니까요?​

>

​​제품은 실온에 두고 보관하고 있어요!
습기나 빛 그리고 열과 공기에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지만 개별포장 되어있어 실온보관 할 수 있어요.온도가 높은 날씨, 습하고 눅눅한 날씨, 자외선이 강한 날씨 모두 상관없이 안전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며칠 여행을 가거나 할머니 집에 가도 가방에 몇 개 챙겨가면 되니까 엄청 편하더라고요.​​​

>

​이제 여러분들도 하루 1회 섭취로 하루 섭취량을 드시고, 환절기 어린이면역력을 높여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tvs/products/2140527918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