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몬] 해외서적 컨설

안녕하세요. 애드몬입니다.

: )해외서적 컨설팅 서비스 카탈로그 제작, 애드몬!
​​글로벌 시대, 다양한 언어 수요가 많은데요. 2018년에 이어 2019년에도 국외도서에 대한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헤럴드북의 카탈로그게 제작되었습니다.

컨텐츠 업데이트와 디자인 리뉴얼이 이루어졌는데요. 이미지와 헨드폰트 변경, 구성을 달리하여 디자인 변화를 시도하였습니다.

​​2018년 이전 카탈로그와 비교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헤럴드북(주) (Herald Book)헤럴드북은 전세계 모든 도서를 망라하여, 영어도서 및 유럽도서, 동남아도서 등 외국서적에 대한 도서수입 및 출판을 통해 양질의 도서 Data Base 제공과 납품을 진행하는 종합 회사입니다.

​회사 및 회사 서비스 개요 및 연혁을 소개, 차별된 업무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고요. 아동/어린이, 일반/청소년 분야 등 분야별 영어도서현황에 대한 내용, 기타 다문화도서 현황과 공급가/공급률에 대한 안내와 전년도 납품실적의 내용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

2019년 헤럴드북의 표지입니다.

2018년 표지는 아동/어린이 이미지와 패턴을 활용하여 심플하면서 푸근한 이미지를 전달한다면, 2019년 표지는 빈티지 풍의 유럽 이미지와 패턴을 활용하여 도시적이고 감성적인 느낌이 많이 묻어나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

회사 소개와 연혁 등에 대한 소개 페이지입니다.

기존과는 구성을 달리하여 우측으로 움직이는 시선에 따라 연혁 내용을 배치하고 서비스 개요 부분은 고품질 실사 이미지를 활용하여 좀 더 돋보이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

분야별 도서현황에 대한 안내 페이지 부분입니다.

>

공급에 대한 안내와 납품 실적에 대한 페이지입니다.

2018년 버전에서는 일러스트 이미지를 사용하여 디자인을 했는데요. 2019년 버전에서는 실사 이미지와 컬러박스를 활용, 주요 색상을 블루로 디자인 하였습니다.

​2018년에 이어 2019년도 애드몬과 함께 작업을 진행하였는데요. 2020년­­는 더욱 번창하기를 기원해봅니다.

: )​​​TOTAL ADVERTISEMENT DESIGN SERVICE, ADMONTEL. 1.6.8.8. – 2.2.8.1www.adm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