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담슈즈_ 구두 못 신는 내가 선택한 구두,성수동 수제화 서울숲 쇼룸 ..

나는 무지외반에 뼈 하나가 더 있다나…? 어쨌든 그래서,걷는걸 좋아하지만 오래 걸으면 별로 안 좋다고 정형외과 의사선생님이 말씀해주셨었다.

​요즘 들어 무지외반증이 더 심해서 인지 편한 운동화 신고도, SNPE 족궁보조구를 및 발가락 사이 보조기 미 착용시장시간 걷기가 너무 힘들다.

그래서 깔창 및 발가락 보조기? 는 거의 요즘 외출에 필수이다.

​그런, 나이기 때문에 결혼식이나 중요한 일 구두를 신어야 할때 구두도 없고(왜냐하면 매번 사고 한 두번 신으면 발아파서 버리고 그랬다.

)아마 싼 구두 산 것도 한 몫을 했겠지만, 구두를 잘 안 신기 때문에 비싼 구두를 사기가 엄청 망설여졌다.

친구들이 말하길 비싼구두 신어도 발 아픈건 똑같다고 이야기 했기 때문에​그런 내가, 사람들이 운동화 처럼 정말 편하다고 후기 극찬이 많아서 의심의심 하며 방문하게 된#쓰담슈즈 #서울숲쇼룸 이었다.

​이것도, 인터넷을 바로 구매할 수 있지만 내 인생에서 10만원 넘는 구두는 첫 구매여서 실패할 수 없으니까 방문해서 신어보고 결정하기 위해서, 서울에 일이 있을때 제일 처음 들렸다.

결론부터 이야기 하자면, #쓰담슈즈쇼룸 방문 일정은

난 부산 촌….촌…..촌년 이므로 서울숲 방문해서 이런 문화공간? 을 봤을 때도 그저 신기했다 🙂 난 예약을 하고 갔지만굳이 예약 안하고 가도 되는 것 같긴 하다.

예약 하고 가면 좀 더 자세히 봐주는 듯? 그런데 아마 복불복 인듯사람이 확 몰려서 구경하는 사람이 많을 때가 있고 적을 때가 있다.

난 처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변에 구경 하며 좀 왔다 갔다 거리다가 사람 빠질 때 예약 시간 맞춰서 들어갔다.

>

쓰담슈즈의 메인철학과 동일하게 정말 편했다.

나는 발의 불편함 때문에 요즘 들어 발의 족궁 아치, 깔창의 중요성을 매우매우 열심히 느끼고 있는 편이므로,쓰담슈즈의 인솔 및 디자인 자체가 왠지 편한 느낌이 강했는데 적중한 듯 !

​​

쇼룸에서는 이벤트 행사 중인게몇몇 모델에 대해서 남아있는 사이즈의 경우 50% 할인 행사 중이었다.

그러나 나는 왠만한 모든 여성들 발 사이즈인 230 이므로…이미 해당 사이즈는 다 품절 ​

​몇 개의 사이즈만 남아 있었다.

다른 이야기는 이만 각설 하고 ​​​

​내가 신어 보려고 보고 갔던 구두는 4CM 통굽 스킨색 구두인 #멜리샤스틸레토 이다.

​구두에 대한 두려움이 매우 크기 때문에 편하다고 해도 처음이니까 무조건 통굽으로 구두치고 최대한 낮은거로이미 마음의 찜을 하고 갔다.

그리고 쇼룸 방문해서 멜리샤 신자마자 든 생각이 바로아!
이거다, 무조건 구매 각!
​그래서 이미 구매 마음은 먹었지만 부산에서 왔으니 이것 저것 많이 신어보았다.

나는 스킨색을 살거지만, 다음에 기본 블랙 구두도 살 예정이므로 쓰담슈즈에서 밀고 있는 #시그니처 라인 #볼릿프루프힐 #세이브토쿠션 하고 신어봄!

확실히 세이브토쿠션은 위에 쿠션이 발등 앞부분을 또 푹신하게 잡아주니 새로운 편안함? 이었다.

몇 켤레 막 신으면서 느끼는 점은 계속 앞으로 구두는 무조건 쓰담이다!
라는 거 난 구두왕 러버라던지, 다른 비싼 구두를 신어보거나 사본적이 없어서 비교는 불가하지만내 기준에서는 쓰담이면 충분했다.

!
!
너무 좋아 만족만족 ​

​​

​이렇게 다양한 디자인의 구두 들이 있고,다음을 위해서 6 CM, 7 CM 9 CM 등등 살짝 살짝 신어봤는데, 다음에는 스틸레토힐로 6CM 정도 까지는괜찮을 것 같더라, 7CM,9CM의 경우에도 충분히 편했지만 내 다리를 생각 했을때 그건 힐 높이 때문에라도 장시간 신고 있으면 내 다리에 부담이 갈 것 같아 아마 패스 할 듯​

​이런 로퍼 같은 것도 있고, 겨울 부티도 있었다.

다음에 하나씩 하나씩 쓰담슈즈 구두로 채워봐야지 ㅎㅎㅎㅎ​

>

이런 웨딩슈즈 라인도 있다.

블링블링난 다음에 글리터 블랙으로 사야지 ​우선 오늘은 멜리샤 살껀데…. 다른 제품이랑 무슨 색 할지랑 다른걸로 엄청 고민고민 아무도 해결해 주지 못하는데 ㅠㅠㅠㅠ엄청난 고민 끝에 결국 처음 마음 정하고 간 멜리샤 스틸레토 4CM 누드베이지로 구매 완료 하고,결제하고 제작 후 집으로 배송되기 때문에 2주 정도 걸린다는 이야기를 듣고 #서울숲쇼룸 방문을 끝냈다.

​그리고 며칠 뒤에 도착한 나의 구두 !

>

>

택배 상자 안에 이렇게 기분 좋은 핑크색 박스가 사랑스럽게 리본 묶여져서 왔다​별거 아닌데, 이런 사소한 포장 이쁜 것만으로도 여자들은 기분이 좋아지지 ​

사이즈 미스일 경우 1회 무료 교환이 가능하다.

ㅎㅎ 나는 처음에는 조금 커서 교환해야 하나 싶었지만, 막상 신어서 집 안을 걸어보니 벗겨지지도 않고딱 적당한 듯 하여. 교환하지 않기로 결정 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보면 알겠지만 사이즈가 225 , 225 1/2 , 230 이렇게 세분화 되어 있어서좀 더 세밀한 사이즈를 선택 할 수 있다 !
​아니면 기본으로 나누어 주는 깔창 을 넣어봐도 좋고 ​

>

​역시나 4CM 통굽이라 왕왕 편함​

​앞으로 모든 행사는 다 쓰담슈즈….어서 돈 모아서 빨리 검은색 구두도 사야지 그때는 6CM 스틸레토힐로 살꺼야 :)​

>

​아!
이제는 예약을 안 받나보다상시 운영 중이라고 하네요~ 참고하시길 !
주관적이지만 나는 쓰담슈즈 강추!
강추!

​소중한 나의 지갑과 함께한 포스팅 입니다.

​​​#구두추천#쓰담슈즈#편한구두#수제화추천#성수동#성수동수제화#서울숲구두#쓰담슈즈추천#결혼식구두#수제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