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사진 복구 차량 사고 증거 ­

차량사고난 사진을 스마트핸펀에 간직하고 있었는데요. 실수로 사진을 모두 삭제하여서 증거가 사라졌습니다.

그래서 꼭 차량 사고 증거 사진이 필요합니다.

억울하게 피해 금액을 모두 물어주게 생겼네요.

스마트폰­에 중요한 데이터를 저장 해 놓았다면 이중으로 저장하는것을 권장합니다.

이렇게 실수로 삭제하시는 경우도 있고 스마트폰­ 파손이나 침수로 메인보드가 한순간 고장 나는 경우도 많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이 3년정도 된 제품이라면 선택이 아닌 필수로 다른 곳에도 꼭 저장하셔야 합니다.

삼성 갤럭시 S3 스마트폰­이신데 아주 깨끗이 사용하셨네요.새제품이라고 해도 믿겠습니다.

>

스마트핸펀 상태를 먼저 확인합니다.

>

말씀처럼 어디에도 차량 사고 사진은 없기 때문에 바로 스마트폰 내장메모리를 전체 스캔하여 데이터를 추출하기 위해서 USB디버깅을 설정합니다.

>

삭제된 사진데이터에 접근할수 있는 최고 관리자 권한 획득후스마트휴대폰 내장메모리를 전체 스캔하여 사진을 복구 합니다.

>

복구 과정 지켜보시고 계셔서 원하시는 사진이 복구 되었는지 바로 확인 작업을 합니다.

사고 당시 사진 있다고 하시네요.

최신 업그레이드 된 복구 솔루션을 사용하기 때문에 2시간만에 모든 작업이 마무리 됩니다.

당일 복구는 기본이고 신속 정확하게 복구작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1998년 부천에서 사업을 시작하여 현재 그 자리 그 대로 변함없이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믿고 맡길수 있는 기업입니다.

스마트헨드폰에서 사진을 실수로 삭제하셨다면 다른 작업없이 복구의뢰하시는 것이 제일 좋은 복구결과를 가져올수있습니다.

여러가지 어플설치나 특히 최적화 어플 실행시 복구률이 현저히 떨어지는 결과를 알수 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