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있는 천호동 문구거리-문구도매 장난감 싸게 살

 안녕하세요 김미푸드 김미입니다오늘은 아이의 장난감을 도매가격으로 살 수 있는 곳 #천호동 문구거리를 소개하겠습니다.

장난감뿐만 아니라 문구류도 도매로 살 수 있어요.

천호동 문구거리는 천호역 1번 출구로 나오시면 골목 입구에 연필 모양의 간판이 보입니다.

그쪽으로 들어오세요.

문방구처럼 보이는 곳에 들어가면 신세계를 발견할 수 있어요.가게마다 온라인이나 문구점에 납품하는 도매점입니다.

시간을 넉넉하게 가지고 여기저기 들어가서 구경하다 보면 다른 곳에서 1만원 하는 장난감도 1천원이라도 사고, 지우개나 자주 사용하는 색종이 등을 1박스에 3천원으로 살 수 있는 곳입니다.

여기저기 보면 신기한 것이 많아서 저는 천호동에 갈 일이 있으면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도매라서 현금으로만 하는게 많아요.모든 카드도 살 수 있고, 또 다른 것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작거나 초등학생 자녀가 있다면 꼭 가 보시기 바랍니다.

가면 돈 버는 거예요.

단점은 충동구매를 해서 지갑이 망가질수 있는데 저는 정말 좋아합니다.

인터넷으로만 구입할 수 있는 물건을 직접 보고 구입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가게마다 분위기가 다르고 판매하는 게 달라요.천호동 문구골은 어린이집에서 진행하는 미술 놀이터도 모두 구입할 수 있습니다가격도 너무 저렴해서 금액보면 깜짝 놀랍니다.

이곳에서 문구점이 저렴하게 구입해서 저희에게 판매하고 있답니다.

인터넷으로 판매되는 것도 모두 이곳에서 판매하는 것입니다.

정말 종류가 많고 여러 가지가 있어요.

꼬마 큰거미를 보고 너무 좋아했어요.저도 아이가 거미를 좋아해서 인터넷에서 본 적이 있는데, 안 사줘서 다행이네요. 아주 컸어요.www.

갖고 싶은게 너무 많아서 많이 고민했어요.

한쪽에 교구도 많이 있더라구요.

다 보지도 못했는데 시간이 훌쩍 지나갔어요.

마트나 문구점에서 사면 2만원 정도 했을텐데 5천원도 안하던데요.붙어 있는 금액에서 10% 정도 할인을 더해 줍니다.

한국 제품도 많지만 외국 제품도 많습니다.

양구실업 이런 것도 있고요.

아기 장난감도 많이 있었어요.

우리 꼬마인 대형 문어를 얻었어요.타코도리 꼬마가 얼마나 좋아하던지.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열심히 자신의 장난감을 고르는 모습을 보니 너무 귀엽네요.

대단하게도 문어를 찾아내는 우리 꼬맹이 박사가 된대요.

레고도 종류가 얼마나 많고

물건이 너무 많다보니 처음에 구입하려던 것을 잊을 때가 있어요.메모해 주시는 게 좋겠어요.아이와 간다면 사줄 장난감 수를 꼭 정하고 가야해요.

어른들도 보면 다 갖고 싶을 거예요.갖고 싶은 장난감이 눈앞에 있으면 아이들은 그만 자제력을 잃어 버립니다.

장난감을 사주려고 기분 좋게 갔다가 삐걱거리는 아이 때문에 기분이 상할 수 있습니다.

아이랑 약속을 잡아서 가도 하나 더 사주는 거예요.

저도 갖고 싶을 정도로 신기한 장난감이 정말 많거든요.

여자 아이 장난감은 귀엽고 작아서 남자 아이 장난감은 왠지 스포티한 것이 많아서 함께 해보고 싶고, 그렇습니다.

근데 정말 싸서 사지 않고는 못 배길 것 같아요.

주차장은 없지만, 매장에 주차할 수 있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가도 좋아요.

천호동 문구거리는 아직도 옛 문방구의 정을 느낄 수 있는 넉넉한 곳입니다체계적인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말만 잘하면 수천원씩 깎아주는 곳이에요.

새학기가 되어서 이것저것 필요한 문구용품 많잖아요.시간을 내서 천호문구거리로 가보세요.어린이 장난감, 문구 용품, 미술 용품 없는 것이 없어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미푸드 김미였습니다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