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강아지애드봇 가격 하청려원이 최저가!

 

안녕하세요 가성비 좋아하는 남자 가지입니다단순한 싸구려가 아니라 유명제품과 맛집, 카페를 돌아다니지만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제품 및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스마트 컨슈머를 지향합니다.

제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구독의 개념인 이웃 추가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를 기르고있는 분은 심장사상충, 외부기생충 약물인 아드보켓을 거의 알고 계시다고 생각합니다.

동물병원에 데려가면 애드보켓을 발라주는데, 만원의 후반이 되는데, 실은 정말 간단해서 셀프로 충분히 가능합니다.

물론 내복약을 먹는 개라면 부담은 적겠지만 우리 산이는 무엇을 해도 먹지 않아요. 심지어 소고기를 올려도 안 먹는다는…

그래서 강아지 애드봇을 싸게 파는 곳을 찾다가 몇 년 전부터 알고 지낸 수원청려원이 저렴해서 꾸준히 애용하고 있는 청려원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751-7031-242-2078 평일 09:00 – 19:00 토 09:00 – 17:00, 일요일 휴무건물 앞 주차 및 공영주차장 이용

정려원은 동물건강증진센터입니다 반려견이나 반려묘 외에도 다양한 동물 관련 의약품 등을 취급하고 있으며, 동물등록 대행 업무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확실한 것은 동물 병원에 비해 애드 버킷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매우 만족스럽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반려동물 예방백신이나 심장병해충약 등을 동물병원의 처방을 받도록 해달라는 법 개정 이슈가 있지만 반려동물 보호자 입장에서는 비용적 측면이 증가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런 부분에 대해서 반대 입장을 표명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심장충제 구입을 위해 방문하실 경우 건물 앞에 잠시 주차하셔도 좋으나 상담이 필요하시면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청려원은 동물건강증진센터인 만큼 애견훈련과 훈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애견 호텔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애견 케어에 매우 적합합니다.

의약품도 비교적 싸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원강아지애드보켓 가격은 청려원이 최저가!
저는 강아지애드보켓을 최저가에 구매하는 것이 목적이었기 때문에 바로 1층 매장으로 들어왔습니다.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애견 관련 필수품은 대부분 취급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격도 온라인 수준이라 마음에 듭니다.

다른 곳과는 다르게 애완견 용도의약품을 취급하고 있어 수원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아마 수원 애드버킷을 검색하시면 정려원이 댓글이 제일 많다는 거죠

사료도 있는데 산이가 먹는 펠라쿠치노도 있네요 젖은 음식인데 건식이랑 반반씩 섞어주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입맛이 까다롭습니다만, 저것은 정말 잘 먹습니다.

반대편에는 반려견 사료도 있습니다.

고양이 쪽은 전혀 몰라서… 패스…!

간식도 많이 있지만 솔직히 말해서 간식은 모리스펫 같은 데서 사는 걸 추천합니다 온라인에도 많은 제품들이 있습니다.

강아지 애드보켓을 사러와도 한두개 사는게 좋을 것 같아요.

미용용품도 있긴 하지만 보통은 온라인이 싸요. 정말 서두를 때가 아니라 온라인 쇼핑을 추천하고 싶네요.

강아지 애드버킷입니다.

저희 산은 3kg 이므로 4kg orless 제품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을 언급하지 말라고 하셨는데 동물병원 안에서 1.5만원 받는 곳보다 20%이상 저렴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낱개 단위로 낱개 판매도 가능하지만 저는 6개들이 박스로 사는 편입니다.

사니가 심장사상충제 바르는 걸 굉장히 싫어해요그래서 애드버킷 짤 찍기가 굉장히 불편하네요이제 곧 내가 이 약을 바르겠지? 라고 느꼈을 것 같아서…

강아지 애드버킷의 구충 범위는 상당히 넓습니다심장사상충, 진드기, 벼룩, 치아, 회충, 편충, 구충, 하우스몬드증, 피부염 등 대부분의 범위는 모두 케어되는 효과가 있는 제품입니다.

전 세계 강아지들이 이용하는 제품인 만큼 확실히 검증됐죠.

약이 좀 강하다는 의견도 많지만 대부분 피부에 바르는 타입이라 부작용이 크리티컬하지 않아요 주기는 보통 3040일을 선호하는 것 같아요.한국 기준은 한 달, 미국 기준은 두 달이었어요.

다른 강아지는 모르겠지만 우리 강아지산은 충산제를 바르면 큰일 나요. 향이 강해서 그런지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더라구요. 그래서 보통 이렇게 한 명은 안고 한 명은 바르고 이렇게 해요.

강아지 애드버킷을 바르고 화난 산이의 모습.뭔가 짜증이 나고 있어요.이 모습도 예뻐요 괜히 인형에 신경질적이긴 하지만 건강을 위해서는 어쩔 수 없어요.

수원애드봇 최저가를 찾으시는 분들께 청려원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가격이 정말 궁금하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알려드립니다

다른 지역은 몰라도 수원지역에서는 정말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애완동물을 키우는 분은 참고하세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751-7 #청려원 #수원청려원 #애드보켓 #수원애드보켓 #강아지애드보켓 #애드보켓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