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릿결이 좋아지는 방법 토리 토멘트 하나로 간단하게!

 안녕하세요 스입니다!
회사원이라면 모두 공감하겠지만 아침에 머리 감고 출근하려니 너무 바빠서 대충 머리를 말리고 나가요.

머리를 제대로 말리지 않고 걷는 어느 순간부터 머리가 빠지기 시작해서 한 줌 빠지는데 찾아보니 제가 매일 두피와 머리가 축축한 상태로 다니더라고요.

그것도 나중에는 두피까지 꼼꼼하게 말려서 머리카락이 다시 빠지는 양이 줄어들어 원래대로 자란 것 같았어요!
다시 자란 머리는 머릿결이 좋아지는 방법으로 지금 굉장히 열심히 관리하고 있어요

기본적으로 수건으로 어느 정도 물기를 제거하고 나서 드라이를 통해 잘 말려야 하는데 여기서 많은 분들이 수건으로 쓱쓱 문지르실 때가 많은데 이건 정말 안 좋대요ㅠㅠ두피는 물론 모발에도 치명적입니다!

저는 특히 머리 자체가 염색과 파마를 많이 하는 상태였는데 요즘 날씨가 더워지면서 끝이 갈라져서 끊어지기도 했어요.그래서 더 신경써야겠다 싶어서 ㅠㅠ

점점 머릿결이 안 좋아지니까 걱정이 되더라고요그래서 이렇게 하면 안 될 것 같아서 인터넷 검색!
두피팩도 있고 오일도 있고 트리트먼트도 있고 정말 다양한 제품이 저를 유혹했어요

그런 와중에도 여름에는 땀 때문에 뭔가 무거운 제품은 눈길이 가지 않았습니다.

특히 오일이 땀과 붙으면 뭔가 느낌부터 끈적끈적해서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싫잖아요.

머릿결 좋아지는 방법으로 쉽고 경제적으로 부담 없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머리를 감으면서 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가 제일 먼저 생각났어요

그렇게 검색을 하고 감상도 좋고 저랑 잘 맞을 것 같은 제품이 하나 눈에 들어왔어요.특히 주변 지인분들이 강력 추천해주신 제품인데 테라피숑에서 나온 오일겔 트리트먼트입니다.

극손상모&건조모를 케어하고 부드러움을 준다는 메시지가 전해져 왔습니다.

흐흐 거칠고 푸석푸석한 제 머리를 한순간에 부드럽게 만들어 줄 제품이라고 생각했어요

나는 샴푸나 린스를 구입할 때마다 신경이 쓰이는 것이 많은 영양분이 들어가면 그만큼 두피나 모발에 자극을 주는 것이 아닐까? 했는데 잘못 쓰면 정말 두피가 뒤집혀서 심하면 탈모 된다는 얘기도 많이 들었거든요

하지만 이 아이는 자연 성분을 사용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더욱 구매 욕구가 생겨요!
저는 두피 자체가 건조하고 민감해서 트러블도 자주 발생하지만 진짜 헤어제품을 구매할 때 굉장히 고민해서 성분 위주로 보는 편입니다.

근데 이게 인체와 자연적으로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믿음이 많이 가더라고요저는 10가지 식물성 영양 오일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에 저처럼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모발에 부드러움과 윤기를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건강한 모발 큐티클 구조와 유사한 베지타마이드를 함유하여 가장 안전한 모발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머릿결 좋아지는 방법으로 제가 이렇게 추천해드려야 될 제품이에요

저도 아는 분에게 영업해서 샀는데 써보니 정말 혼자서 아는게 부족하더라구요!

배송도 빨라 원래 쓰던 제품이 있는데 제쳐놓고 바로 사용했어요.

사용 방법은 일반 트리트먼트와 비슷하지만 샴푸 후 물기는 어느 정도 제거하고 모발 중간에서 모발 끝 부분 또는 손상이 심한 부분에 골고루 도포합니다.

그리고 3~5분 정도 방치한 후 씻어주세요.

3~5분 정도 방치하는 이유는 영양분이 모발에 그대로 스며들게 하는 겁니다.

대충바르는것이아니라이렇게신경써야확실히비단같은머리를가질수있다고합니다.

www

아 그리고 저희 오빠는 정말 신기했어요!
이건 이름부터 오일겔 트리트먼트입니다

기존에 없던 신제품이라 겉모습은 별로 안바르는데 모발에 바르면 젤에서 오일로 변하는데 이것도 끈적임 없이 모발에 그대로 흡수되니 정말 좋아요!
!

후기에 향기에 대한 언급은 별로 없어서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는데 후련하면서도 뭔가 상쾌하다고 해야 할까요?

향에 민감하신 분들도 무난하게 쓰실 거예요그리고 같이 일하는 동료가 제가 지나갈 때 냄새가 났는지 향이 너무 좋다고 하더라고요

요즘 날씨가 더워서 보통 드라이로 얼 정도 말린 다음에 선풍기를 통해서 말리는 경우가 많은데

선풍기로 말리면 머리카락이 휘날려 엉키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것을 사용해 엉켜도 브러싱을 하면 바로 풀려 버립니다.

아픈 엉킴을 해소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가볍게 빗질을 하면 풀린답니다!
!

부드럽고 쫄깃한 면이 젓가락 에서 빠지게 쓱~ 머리가 좋아지는 이유가 있죠?

저는머리자체가너무얇아서가만히있어도엉킬때가많았는데요,이부분때문에무조건샴푸후에는이제품을사용하는버릇이들어버렸습니다.

*딸랑딸랑 손주의 *

요즘 햇살이랑 자외선도 강해서 하지만 이렇게 화가 난 두피와 모발을 위해 하루에 한 번 저녁에는 꼭 이 제품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엄마가 파마를 했는데 선물을 해드리면 너무 좋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제가 마치 헤어디자이너가 된 것 같은 느낌으로 칭찬해 주니까 너무 좋았어요.

이걸 쓰면 정말 부드럽게 근데 항상 저도 모르게 머리가 자꾸 가더라고요살며시 만지게 되어 향기도 너무 좋아서 처음에는 저와 엄마만 사용하다가 지금은 동생도 같이 참여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3명이서 쓰니까 금방 쓸 수 있는데 다시 재구매하려고 홈페이지 들어갔는데 동행세일 하고 1+1 하더라고요세일할 때 사두고 대량 구매했어요!
www

특히 배송도 빠르고 디자인도 뭔가 특별하고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나름대로 욕실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쓰니까…화장실에 배치해두면, 욕실 아이템 같기도 하지만 너무 잘 어울려요!

사용감은 물론 패키지까지 너무 마음에 들어요!

머릿결 좋아지는 법 어렵지 않아요!
저처럼 꾸준히 관리하시면 여러분들도 부드러운 머리 가질 수 있어요

특히 자외선으로 손상된 모발을 안전하게 자연유래 성분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요즘 계절에 딱 맞아요!

두피도 피부라는 거 다들 아시죠?여름 이 제품으로 관리를 시작하세요!
후기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