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이명치료 확인을 하려면 ­

>

​​주변에서는 아무런 소리도 들리지 않는데 갑자기 이상한 소리가 들린다며 찾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현상은 바로 ‘귀이명’으로 불리는 질환인데요. 이는 전 인구의 8~10%에 달할 만큼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것은 일상에 방해가 될 정도로 지속적으로 나타날 수도 있어 주의해야 하는데요. 이미 귀에서 들리는 소리가 지속적이고, 거슬릴 정도로 신경이 쓰이는 상태라면 더 망설일 필요 없이 이유를 찾아보는 게 좋습니다.

보통 이를 가진 분들을 보면 또 귀울음 소리만 가지고 있는 게 아니라 다른 건강상의 문제가 되는 부분을 가진 경우가 흔한 편입니다.

두경부 외상, 상기도염, 스트레스, 갑상선이나 당뇨와 같은 대사성, 피로 등이 되는 분들을 흔히 볼 수가 있죠. ​​

>

​이처럼 다양한 것과 관련된 요소들이 있기에 이를 감별하고 평가하기 위한 검사 과정은 귀이명치료 전 디테일하게 진행이 되어야 합니다.

그렇기에 보통 여러 가지 검사를 하는 데 있어서 1시간 정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좀 길다고 느낄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그러나 이만큼의 시간을 들여서 상태를 다각도에서 살펴봐야만 우리가 이제부터 어떤 문제를 치유해야 하는지를 찾아낼 수가 있게 됩니다.

이러한 점이 제대로 되지가 않는다면 이후 사용되는 방법들도 아무래도 정확성이 떨어질 수밖에 없기에 과정의 첫걸음이라고 할 수 있는 검사 과정부터 귀이명치료까지 면밀하고 충분한 시간을 들여서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

>

​​이를 알아보는 과정에서 병력을 청취하는 시간도 갖게 되는데, 이 때문에 귀이명치료를 원하고 계시다면 평소 자신의 나타나느 부분에 대해서 기록을 해두셔도 좋을 것입니다.

그것을 가지고 와서 함께 이야기를 나누다보면 아무래도 매우 다양한 이유 가운데서 자신의 문제를 찾아내는 데 많은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 과정에서 병력을 청취해 이유가 될 만한 단서를 찾는 것 이죠. 전신에 관련된 문제가 있는지도 볼 것이고, 두부 외상이 있었는지 또는 과도한 소음이 있었는지, 이독성 영향이 있었는지. 이 외에도 여러 가지 검사를 하게 되는데요. 언제부터 시작이 되었는지, 항상 들리는지 혹은 때때로 소멸되는지, 음높이가 높은지 낮은지 등을 정리해두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부분까지도 함께 살펴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설명하는 것이 필요한 것 이죠.​​

>

​​많은 분들이 이러한 과정에서 이유를 찾아내고 있습니다.

꼼꼼하게 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조합하고 분석하여 이유를 알아낸 후에 설명을 해드리고 있죠. 이통, 청력 저하, 이루, 청각과민, 이충만감, 현훈 등 이과적 현상은 물론 여러 가지 전신 현상을 가진 분들도 많습니다.

어떤 경우든 방법을 찾는 것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이유를 찾아낸 후에 현상을 컨트롤 할 수 있게 되어야 노심초사, 스트레스 발생을 안나게 할 수 있는 것 이죠. 그렇기에 귀이명치료 전 불안하게 만드는 이유부터 알아야 됩니다.

>

​​여러 가지 관점에서 이유를 찾아 그 결과에 맞게 방법을 쓰고 있습니다.

이유를 알 수 없는 것 이라는 결론이 나왔던 경우에도 자포자기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럴 때도 다른 관점에서 ‘장부의 이상’을 보고 그 요인을 찾은 다음 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주 시간이 안되시는 분들은 상황에 맞게끔 방법을 구성해드리니 것도 필요하죠. 이유에 따라 달리 방법을 써도 장부의 약함을 바로 잡으면서 귀이명치료가 가능하게 끔 해야되는 것 입니다.

​​

>

​​또 귀의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는 점이 있는데요. 이러한 방법으로 귀이명치료 뿐만 아니라 약한 장부 때문에 나타났던 다른 현상도 함께 나아지는 걸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요즘에는 오래 앉아서 일하는 분들이나 공부하는 학생들, 오래 서서 일하는 분들 중에서도 겪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럴 때는 허리 아픔이나 목결림 같은 불편함과 함께 오기도 합니다.

이럴 때는 ‘척추의 틀어짐’으로 인한 것으로 보고 교정을 해나가면 현상을 개선해나갈 수가 있는 것입니다.

​​

>

​​척추가 틀어지고, 연결된 신경이 뇌신경에도 영향을 미치면서 나타나는 것을 공간척추교정, 추나의 단계별 적용으로 진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상태에 따라 맞춤식으로 관리를 진행하면 더욱 나은 방법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맞춤 방법으로 귀이명치료 구성하여 진행하면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