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휠복원 수리 전문점 [골드엠] 강남 디테일링 세차 후기

요즘 주말이면 내리는 비에꽃가루와 황사까지​자동차 외부 관리하기가 쉽지 않은 계절이네요.​가끔 손세차장에 가서 세차를 하긴 하지만차의 구석구석 틈새에 있는 더러움을 완전히 씻어내긴 쉽지 않죠.​

>

그래서 강남 휠도색 수리 전문점인 골드엠에 방문했습니다.

휠 복원과 토털 복원으로 유명한 골드엠은 강남 손세차 핫플레이스이기도 합니다.

​​

>

​​강남에서 수입차 덴트나 판금 도색 그리고 휠 복원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최고 수준의 기술력 보유한 자동차 토탈복원 서비스 전문업체입니다.

​​​​

휠 복원 전문 매장답게 휠 복원 및 휠도색 수리를 위한 전문 장비들이 잘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디테일링 미디어 ‘오토그루밍’ 강력 추천 강남 휠복원 수리 전문 업체라고 하네요.

>

>

휠 작업장 한 편에는 덴트 작업을 위한 도구들이 있네요.깔끔하게 잘 정리된 매장을 보니 엔지니어 분들의 꼼꼼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

화려한 조명의 디테일링 작업장입니다.

​​

디테일링 세차 진행하기 전에 찍어본 제 530i 입니다.

손 세차 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데다 지하 주차장에 세워 두는데도 비와 먼지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지저분함이 보이네요.​한 시간 이상 진행되는 디테일링 세차라 액션캠으로 찍은 영상을 타임랩스 스타일로 편집해 보았습니다.

휠의 분진 제거와 휠 및 타이어 디테일링 작업으로 시작해서

>

​폼건으로 세척제 도포 후 꼼꼼하게 손 세차가 진행됩니다.

​실내, 트렁크 정리 및 매트 청소는 당연히 기본이고놓치지 쉬운 구석구석의 모든 때를 깔끔하게 씻어내는 디테일링 세차 과정입니다.

​​

>

>

>

>

​디테일링 세차 후차 뒷면 트렁크에 누군가 깊게 긁어놓은 부분이 있어서흠집 복원도 진행해 주셨습니다.

>

누군지 몰라도 제대로 긁어 놓으셨네요.ㅜㅜ​컴파운드로 닦고 광택 작업까지 완료​​

>

>

​목욕을 끝내고 나온 깔끔해진 차를 보니 기분이 좋아지네요.​다음에 혹시덴트나 도장해야 할 일이 생기거나휠 스크래치 복원할 일이 생기면강남 휠도색 수리 전문점 골드엠 기억해 두고 방문해야겠습니다.

​​#강남디테일링세차, #강남손세차, #강남휠복원수리, #강남휠도색수리 #강남세차장 #자동차휠복원

>

Leave a Comment